고구려 정치 행정 군사

고구려 정치 행정 군사

고구려 정치

고구려가 부족 동맹의 지배에서 벗어나 고대 국가로서 관료 조직을 설립 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는 고구려에서 시작된 수림 왕의 제의 정치에 크게 기인 한 것으로 수도가 평양으로 옮겨 졌다고한다. 고구려의 중심 세력은 원래 소노, 전라, 선노, 관로, 게루 5 개 부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때 왕은 부족 동맹의 지도자가되었습니다. 왕은 세습 선거에서 바뀌었지만 계승 초기에는 소노부에서 시작했고 동 명성 이후에는 계루부에서 시작했다고한다. 당초 왕의 통치 아래에는 쇼핑몰, 거리, 패자, 주부, 우대, 승려, 사자, 조상, 조상이 있었는데,이 관계는 427 년 청양 천도 이후 발전 과정을 통해 발전했다. 개편. 관료의 위계는 일반적으로 12 단계로 나뉘어 을절, 태대 세자, 추이 두사에 진, 대사, 소인, 조상, 조상 등 여러 세대로 나뉜다. “형제”는 가부장적 족장의 의미를 대표하는 장로입니다. 부족 동맹이 고대 국가로 변모했을 때 족장의 힘을이 왕관에 흡수 한 것 같습니다. “사자”는 클랜원에 의해 임명되었으며, 연구 문서의 문자 그대로 번역 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대 대대와 막지는 구려의 최고 공무원으로 총리이고, 대대 대는 평화시 행정을 담당하는 총리이다. 마크 리지 아래에는 고추 대가, 중외 대출, 큰 주부들이 있으며 모두가 내정, 대외, 재정을 담당하고있다. 도는 동, 서, 남, 북, 중부 5 개 지구로 나뉘며, 5 부에는 족살 (Yogsal)이라는 왕실 부관과 철려 근지 (Cheoryeo Geunji)라는 행정관이 파견되었다. 그들 각각은 여러 명의 영주를 이끌어야합니다. 원래 부족 세력의 요새였던 여러 성이 고구려 왕국의 민관 및 행정 단위에 편입되어 부사 이와 같은 지역 주민들을 관리했습니다. 고구려에서 저의 만남은 고귀한 모임 중 하나입니다.

고구려 행정

처음 5 개 부족은 행정 구역으로 발전했고 수도와 지방은 5 개 구역으로 나뉘 었습니다. 내부는 계루부, 서쪽은 소노부, 절 노부 북쪽, 순 노부 동쪽, 관 노부 남쪽이라고한다. 다섯 번째 부분 하단에 성이 있습니다. 욕살 장교와 철려 근지 [96]라는 관리자가 부서로 파견되어 각 부서의 성을 지휘했다. 그 아래에는 사무를 할 두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고구려인들은 민사와 공무의 구분을 체계화하지 않았고, 부족 권력의 근간이되는 성을 행정부와 군부대로 나누어 조직 한 것으로 보인다. 내부 핑 (비행 의도 인 것 같음)과 외부 핑 (항공기 외부 영역)이있는 파트 5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평양 전환 이후 평양 외에 국내와 서울도 서로 다른 시각을 갖게되면서 지난 남방 정책의 시행을 통해 3 개의 경제를 개선하고 국원 성과 같은 기초 도시를 건설했다.

고구려 군사

군사 체계는 북한, 평양, 서울, 교외의 3 개도에 상비군을두고 국가 개혁 체제의 형태로 최고 사령부로 통일되었다. 장교에는 기병이 포함되었으며 경당이라는 청소년 조직이 상설 군대를 보완했습니다. 군사 무기 주요 사격 무기로 고구려는 국궁과 양궁을 사용했다. 그들은 또한 bo를 사용했습니다. 성을 방어 할 때 투석기가 있습니다. 나는 도끼 창 (블라인드)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구려 보병은 창과 검의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는 일반적으로 던지기에 사용되는 짧은 양날 창입니다. 다른 하나는 한 왕조의 영향으로 타격을받은 양날의 검입니다. 헬멧은 중앙 아시아 사람들이 사용하는 날개 달린 가죽과 포니 테일과 비슷합니다. 갑옷이 찔리고 병사들은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신발 바닥에는 날카로운 송곳이있어 적을 밟는 데 사용됩니다.

Leave a Comment